[2]
가로# | 13:27 | 조회 0 |루리웹
[7]
묵경 | 15:08 | 조회 0 |루리웹
[10]
닌텐刀 | 15:06 | 조회 0 |루리웹
[6]
필리아-00 | 15:05 | 조회 0 |루리웹
[18]
사료원하는댕댕이 | 15:04 | 조회 0 |루리웹
[17]
daisy__ | 15:06 | 조회 0 |루리웹
[14]
Anubice | 15:04 | 조회 0 |루리웹
[6]
深く暗い 幻想 | 15:03 | 조회 0 |루리웹
[9]
파인짱 | 15:01 | 조회 0 |루리웹
[6]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14:30 | 조회 0 |루리웹
[27]
데어라이트 | 13:56 | 조회 0 |루리웹
[12]
파테/그랑오데르 | 15:00 | 조회 0 |루리웹
[20]
Tesla | 15:00 | 조회 0 |루리웹
[8]
갱생중인닉네임 | 14:55 | 조회 0 |루리웹
[22]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4:58 | 조회 0 |루리웹
댓글(13)
???: 팩트는 회사가 커지고 있다는거임
그냥 대충 그거 담당하는놈 욕하는거지 이름을 알리없으니
실명 적으면서 욕하면 섬뜩하겠지.
OO게임즈의 OO부서 OOO대리님 지금 이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냥 파트 자체가 안 나뉘어져있고
이거하던 사람이 저것도 하고 땜빵식인게 대부분이라 나오는 글
오... 이게 그 악마 진명 외치면 약해지는 그 원리 맞지?
바로 그렇습니다.
ㅈㅅ에서 일해본 경험담
저기서 아트팀 디자인팀은 반쯤 한명이 비정기적으로 해주고
개발팀은 대형 업데이트 때만 프로그래머 한명 붙음.
나머지는 한명이 다 함.
아트랑 디자인도 ai 딸깍으로 때우겠군
코드가 얼마나 완벽하길래
대형 업뎃 할때만 개발자가 필요하다니
정말 괭장하군
밸런스 - 유게이
아트 - 유게이
서버 - 유게이
마케팅 - 유게이
.
.
.
.
.
.
노조협회장 - 유게이
딱딱 나뉘어져 있는 게임도 있긴 한데 보통 대기업임 그건
확실한건 에피드 게임즈는 오피셜로 아트팀의 변태력을 인정했다
그거 하는새끼라고 할수는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