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보추의칼날 | 03:04 | 조회 0 |루리웹
[8]
이젤론 | 03: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837426813 | 03:00 | 조회 0 |루리웹
[13]
용들의왕 | 02:56 | 조회 0 |루리웹
[7]
레보스키돈어딨어 | 02:45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5413857777 | 02:53 | 조회 0 |루리웹
[23]
영국의아침식사 | 02:50 | 조회 0 |루리웹
[3]
질문을하고추천을함 | 02:47 | 조회 0 |루리웹
[11]
정의의 버섯돌 | 02:48 | 조회 0 |루리웹
[5]
질문을하고추천을함 | 02:40 | 조회 0 |루리웹
[12]
영국의아침식사 | 02:34 | 조회 0 |루리웹
[10]
보추의칼날 | 02:32 | 조회 0 |루리웹
[5]
평면적스즈카 | 01:50 | 조회 0 |루리웹
[22]
죄수번호-투뽈씎쓰오원 | 02:33 | 조회 0 |루리웹
[26]
보추의칼날 | 02:40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급가속 구간이 아닐때 필요해서?
ㄴㄴㄴ 코너랑 직선에 따라 필요한 에어로 셋팅이 다르기때문에
그 둘 사이를 맘대로 조작가눙한 기술인거임
저게 막으면 직선 속도는 빨라지지만 코너링이 힘들어짐
그래서 코너 돌아야 할 때는 저거 다시 열어서 코너 속도를 빠르게 하고 직선으로 들어가면 저거 막아서 직선 속도 올리는 식
보통 저렇게 했다가 시즌 중에 막히고 폭망하는...읍읍
페라리...읍읍...
저거 효과 좋아서 왠만한 팀은 다 따라함 ㅋㅋ
하지말라면 우회로가 생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