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こめっこ | 15:16 | 조회 28 |루리웹
[30]
끼꾸리 | 15:17 | 조회 6 |루리웹
[10]
루리웹-9504180224 | 24/11/25 | 조회 47 |루리웹
[9]
자매배캅이너무나좋은썰렁펭귄 | 15:11 | 조회 33 |루리웹
[21]
도미튀김 | 15:15 | 조회 48 |루리웹
[24]
마기스토스 스푼 | 15:14 | 조회 11 |루리웹
[15]
울트론 | 15:14 | 조회 52 |루리웹
[7]
루리웹-82736389291 | 15:06 | 조회 52 |루리웹
[8]
지구별외계인 | 15:08 | 조회 60 |루리웹
[13]
끼꾸리 | 15:07 | 조회 42 |루리웹
[9]
Ezdragon | 15:03 | 조회 17 |루리웹
[39]
루리웹-5994867479 | 15:10 | 조회 25 |루리웹
[15]
스시배달하는닌자 | 14:56 | 조회 14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24/11/29 | 조회 4 |루리웹
[17]
Yves | 15:06 | 조회 40 |루리웹
댓글(9)
본인이 벌레라는 생각은 절대 안함
리포트 엄청 쳐맞은 애들은 걔네끼리 매칭되는 시스템을 원하나본데
리포트 누적 횟수 데이터는 라이엇에 있을 테니까 절대 불가능하진 않을 거 같기는 한데 대기 시간 문제도 있고 실제로 적용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도타같은거 이야기하는거지 트롤촌같은거
솔직히 협곡 매칭주작은 있어도 인게임 변수가 많은데
칼바람 매칭주작은 상대가 던져주길 바라는거 아니면 답도없음
잘하는사람 <-> 벌레 이렇게 반대로 말하는거봐서는 걍 자기가봤을때 잘하는사람이랑만 자기팀으로 만나고싶다는걸로보이는데
그거는... 본인이 랭크를 올리면 해결되는 거 아닌가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히오스식 매칭의 반대를 원하나 본데
연승할수록
연패하는 애들하고만 모아서 연승 박살내던 그거 ㅋㅋㅋㅋ
매칭 주작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