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한루살이 | 26/06/12 | 조회 1663 |보배드림
[1]
wonder2569 | 00:14 | 조회 708 |보배드림
[2]
아이폰16은내꺼 | 26/06/12 | 조회 940 |보배드림
[5]
한루살이 | 26/06/12 | 조회 1801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2 | 조회 1683 |보배드림
[4]
일단좀맞자 | 26/06/12 | 조회 1249 |보배드림
[5]
화끈한청바지 | 26/06/12 | 조회 2512 |보배드림
[2]
한루살이 | 26/06/12 | 조회 1841 |보배드림
[4]
wonder2569 | 26/06/12 | 조회 823 |보배드림
[6]
모자무싸 | 26/06/12 | 조회 1625 |보배드림
[12]
여우타기빠가사리 | 26/06/12 | 조회 707 |보배드림
[0]
체데크 | 26/06/12 | 조회 1318 |보배드림
[3]
e불편한세상 | 26/06/12 | 조회 1840 |보배드림
[3]
보배드럽 | 26/06/12 | 조회 1567 |보배드림
[1]
여우타기빠가사리 | 26/06/12 | 조회 462 |보배드림
처참하다 진짜
내가 이거보려고 잠도 안자고 쳐보고있었구만 젠장 이제 엄청 섷쳐대것네 ㅅㅂ
평택도 병신짓거리들 하더만 ㅅㅂ
경상도는 안되네 ㅅㅂ
욕만ㅇ나오네요
부산 북구만 병신 아닙니다.
국회의원 전부 국힘이고 시장선거도
초접전 ㅋㅋㅋ~ 대구에 가려졌을뿐
전체가 불가촉 2찍병신들 놀이터임~~~
참고로 본인은 부산남구 토박이요....
진짜 개노답 동네임
그리 노답 동네에 왜 쳐 살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병신 , 가난에 허덕인다고 인증하는꼴
전라 홍어족 새끼들은 산채로 불에 태워버려야지~?????
자기소개하네 ㅋㅋ
그러게 왜 쵸딩같은 하정우를 내려보내냐..나같아도 못미더워 안찍엇겟다 ㅋ.ㅋ.ㅋ
@용두산강냉이머신 괴발려서 ㅂㄷㅂㄷ 꾸르잼 ㅋ.ㅋ.ㅋ
나도 북구산다
그냥 이사갈란다. 그렇게 당하고 또 찍어준다 답없다
한가발은 왜 탈모 공약이 없는겨?
이언주 패거리들 절대 용서 못함
내란당을 공격하는게 아닌 자당 전임 대통령인 문재인정부 물어 뜯으며 악마화 하고 조문털래유타령하며 민주진영 갈라치기 했던 권력에 미쳐 계파정치질하는 자와 그에 줄선자들과 이언주 패거리들과 일부 민주진영 스피커들(김용민.이동형.이상호등)
이자들 때문이니 절대 용서하면 안됨,
아무리 문재인이 싫어도 문재인을 뽑은 대다수 사람들이(이낙연 추종자들은 윤가넘 뽑음)이재명을 뽑고,
이재명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는데도,
무슨 득이 있다고 올해 초쯤부터 합당 문제로 조국당 물어 뜯으며 공격하고 문재인 물어 뜯으며 분열시키고 갈라치기 시작하더니 선거가 가까워지니 더 심하게 날뛰더만 기가찼음.
내란당이 아닌 민주당 소속 전임 대통령을 주구장창까며 악마화시키고 합당 찬성했다는 이유로 민주진영 스피커인 조국 유시민까지 반명으로 모는것도 부족해 악마화하며 주구장창 까고 갈라치기 해서 지금 민주당 지지자들 다 분열되고 ,중도층도 민주당에 등돌리고 있음..
내란당을 비난하는게 아닌 민주진영끼리 서로 악마화 하며 공격하니 같은 지지자들은 분열 돼고 중도층인 사람들도 문재인과 민주당에대한 이미지가 악마화 됐지..
이언주 패거리들이 갈라치기 하기 전인 올 초까지만해도 민주당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았는데 이꼴낸 악마들
지들 권력잡기 위해 민주진영 분열시켜 폭망하고 정권 뺏기게 한 이낙연 패거리들이 한 짓을(아니 더함 자당 소속 대통령까지 까며 악마화하는 것들이니)
그대로 따라한 한 인간들은 절대 용서하면 안되고 반드시 민주당에서 퇴출시켜야함..
세상에 권력이 아무리 좋아도 지들이 민주당 권력잡기위해 어떻게 민주분진영 분열시키고 민주당 전임 대통령들을 악마화까지 하며 까댈수 있을까? 선거에서 지던말던 지들 권력차지가 더 중요한 미친자들.
이자들은 민주당을 망하게 하는 자들이니 이낙연패거리들 몰아냈듯 반드시 몰아내야함
내란당은 범죄자 전임 대통령들인데도 오히려 찬양하며 선거에 나서게 하는데 뉴이재명과 이언주 패거리들과 그 추종자들은 자당 전임대통령을 악마화시키며 까대고 당대표 까대며 민주당 이미지 나쁘게 만들며 스스로 제발등 찍으며 ㅂㅅ짓하고 지지자들 다 분열시키는짓을 했는데 이걸 용서한다는게 말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