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5]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2578 |보배드림
[2]
모자무싸 | 00:05 | 조회 718 |보배드림
[3]
wonder2569 | 01:13 | 조회 777 |보배드림
[22]
깁은고뇌 | 26/06/14 | 조회 1370 |보배드림
[6]
쥴리불고기 | 26/06/14 | 조회 821 |보배드림
[6]
slr시간여행자 | 26/06/14 | 조회 2232 |보배드림
[12]
질서너머 | 26/06/14 | 조회 1695 |보배드림
[6]
나화진 | 26/06/14 | 조회 1981 |보배드림
[9]
wonder2569 | 00:18 | 조회 732 |보배드림
[7]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657 |보배드림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685 |보배드림
[10]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3185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3952 |보배드림
[11]
나라간다 | 26/06/14 | 조회 2567 |보배드림
글 많이 쓰는 걸로 경쟁하는 건 보배 계급에 목숨 건 님들 밖에 없어요
실패한 컨셉을 못 버리니까 조구기 지지자가 된거에요 급하면씨
지딴엔 교묘한척 하고 있을 애들 보고 있음 개웃기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웃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도 9찍 조빠가들은 교묘한게 아니고 물량 ㅜㅜ
@급하면어제나오던가 리박스쿨 물밥단은 밴드 주작해서 박찬대 지지자들 2찍이라고 하고 다닌 9찍들이지 않겠니? 미카엘이 아니꼬우면 논리로 이기세요. 다 쳐발리니 낙인작업하는거지 뭐 있나 싶다 불평도 할 수 있고 비판도 할 수 있고 장난도 좀 칠수 있는거지. 너네처럼 밴드 주작을 한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