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화딱지0515 | 10:28 | 조회 1948 |보배드림
[20]
윤빤스빤 | 10:10 | 조회 1298 |보배드림
[11]
싸가지황 | 10:06 | 조회 1349 |보배드림
[7]
사패산꼴데 | 10:05 | 조회 3300 |보배드림
[16]
도시농사꾼 | 10:02 | 조회 2952 |보배드림
[7]
레드폭스S2 | 09:52 | 조회 1780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9:46 | 조회 4344 |보배드림
[13]
봄의왈츠네 | 09:46 | 조회 2374 |보배드림
[8]
모토리 | 09:36 | 조회 309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09:29 | 조회 3631 |보배드림
[10]
gjao | 09:47 | 조회 1650 |보배드림
[10]
갈색독수리 | 09:42 | 조회 319 |보배드림
[11]
걸인28호 | 09:36 | 조회 3159 |보배드림
[11]
조현수 | 09:35 | 조회 2093 |보배드림
[6]
웃으면만사형통 | 09:32 | 조회 923 |보배드림
5세 훈이는 국민들한테 눈물 콧물 쏙 빠지게 혼구녕 나야
얘들 밥핑계로 한 번 떠보려고 즙짜던 ㅉㅉㅉㅉㅉ
미친세퀴네.... 교통은 기본적으로 빨라야 한다.
교통이 느리면 차가 도로에 오래 있다는거고 그렇다는건 교통사고, 비용, 시간 모든게 낭비 된다는 것
하루에 운전시간이 30분 추가된다면 인구 전체의 낭비 인생이 얼마나 심하게 되겠는가...
유람선이지 그게 버스냐
윤가놈 빙의냐
아이들이 꼭 밥을 먹어야 하나요?
아파트에 꼭 철근을 넣어야 하나요?
우산이 꼭 비를 막아야 하나요?
서울시장이라는 자가 저런 무논리라니
저따위로 대꾸하면 안되는게 없음
법적 처벌도 안되고 계속 넘어가니 온갖 문제가 생기는거
그럼 씨발새끼야.
넌 마차타고 출퇴근해라.
어쩜 저리 뻔뻔하고 병신같은 것 들만 모아놨냐!
뇌라는게 꼭 생각을 해야 하나요?
버스라고 해야 대중교통이라.. 시 예산으로 한해 적자나는걸 메꿔줄수 있다드라..
그래서 정신줄 놓고 한강버스라고 우기는거..
서울시내 관광버스 출입금지화
관광객들은 시내버스 타고 관광 하세요
무려 강에도 버스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