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콩Gspot쥐 | 10:36 | 조회 955 |보배드림
[2]
도시농사꾼 | 10:27 | 조회 966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0:16 | 조회 670 |보배드림
[10]
wonder2569 | 10:00 | 조회 2698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9:12 | 조회 2059 |보배드림
[2]
wonder2569 | 09:04 | 조회 1761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6:50 | 조회 2591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18 | 조회 1996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12 | 조회 1303 |보배드림
[20]
바이킹발할라 | 09:21 | 조회 1623 |보배드림
[12]
비온날뒤엔 | 08:39 | 조회 2749 |보배드림
[7]
모자무싸 | 09:21 | 조회 1460 |보배드림
[17]
qs0525 | 00:03 | 조회 852 |보배드림
[16]
체데크 | 07:39 | 조회 2546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06:08 | 조회 2786 |보배드림
피싱범에게 얼마를 받았는지 모르겠지만 단속 통보해주는 어민..
저런 놈이 보이스피싱범에게 전재산 털려야 하는데....
돈 몇 푼에 다른 사람 피눈물을 모른척하는 개종자
사형 시켜야함
아니?
이건 통신사 조지면 다 나오는겁니다
과거도 현재도 통신사가 안하는것뿐!
보이스피씽 통신사가 다 알면서도
암암리 봐주는것뿐..!!
스팸도 막을수 있으면서 안믹는다던데....돈되는간 뭐든지 하는 ㄱㄴㄷ
피싱범은 사형시켜야돼
낙동강 ㅅㅍ 오리알
와 어민,,,, 진짜 사람새끼도 아니다.
한세기 잡아다가 공개적으로 가죽 벗겨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