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79 |보배드림
[2]
털패 | 26/06/08 | 조회 981 |보배드림
[4]
로로모 | 26/06/08 | 조회 903 |보배드림
[1]
조현수 | 26/06/08 | 조회 1021 |보배드림
[5]
라노아 | 26/06/08 | 조회 999 |보배드림
[2]
사수대첩천문령대첩 | 26/06/08 | 조회 468 |보배드림
[8]
우량주 | 26/06/08 | 조회 3969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26/06/08 | 조회 727 |보배드림
[7]
켄드릭쇼 | 26/06/08 | 조회 849 |보배드림
[0]
이렇게죽을순없어 | 26/06/08 | 조회 582 |보배드림
[10]
나라간다 | 26/06/08 | 조회 3509 |보배드림
[2]
캉캉킹깡칭깡 | 26/06/08 | 조회 479 |보배드림
[18]
나라간다 | 26/06/08 | 조회 2917 |보배드림
[0]
퉁퉁보대장 | 26/06/08 | 조회 662 |보배드림
못된년
성별 밝히지 않았는데 너무 몰아가시는 것은
정확합니다
이혼 사유임. 니가 거부하는게.
성욕, 식욕, 수면욕 기본 3대욕구다.
다른거에 빗대어 보면 조금 이해가 되려나..
1.나는 틈만나면 자고싶은데 수면욕이 없는 배우자가 겨우 2~3시간 자고 일어나서 1시간마다 깨우고 잠 못자게 계속 물에 핫식스 타먹이고 그러면 같이 살수 있것슈?
2. 배고파 뒤지겠는데 배우자가 음식냄새 기겁하고 냉장고 팔아치우고 끼니마다 돼지새끼 쳐다보듯하고 사람 취급 안하면 같이 살것슈?
그정도 까지는 아니지 않나? 하겠지만 밥이나 잠은 밖에가서 혼자 해결이라도 되지 섹수 거부는 사람 진짜 미쳐버리는거임
응원해 줘라
용돈을 올려줘야 겟네요
오직하면 이혼사유 쌉가능하것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