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4]
star010 | 16:49 | 조회 1404 |보배드림
[14]
링컨310 | 16:36 | 조회 2594 |보배드림
[6]
인생미완성 | 16:34 | 조회 982 |보배드림
[21]
아침마다소똥냄새 | 16:30 | 조회 1351 |보배드림
[16]
돌로레스 | 15:51 | 조회 1502 |보배드림
[10]
혼혼 | 15:48 | 조회 345 |보배드림
[8]
문조털래유최 | 15:31 | 조회 1867 |보배드림
[10]
신라장군이사부 | 15:17 | 조회 1823 |보배드림
[1]
보배뚜까팸 | 15:01 | 조회 258 |보배드림
[7]
도시농사꾼 | 15:53 | 조회 3120 |보배드림
[13]
스마일거북이 | 14:33 | 조회 2716 |보배드림
[4]
도시농사꾼 | 15:10 | 조회 2195 |보배드림
[7]
콩Gspot쥐 | 15:07 | 조회 2069 |보배드림
그람 여기오지말고 거기서 살어 이 병신새끼야!!!
개좆같은건 일단 짱깨새끼들 입니다.
사막짱깨를 넘어서는 장깨새끼들.
이 짱개시키야 대통령이 쎄쎄 해준다고 우리 국민들도 쎄쎄 하는줄 아나보내..
그렇게 니나라가 좋어면 계속 거기서 살지 왜 대한민국에 기어들어올려고 하냐
조선족들이 모르는군요.
겁내 이해 안가지만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배우자하는 국가는 일본밖에 없음, 일뽕들이 있지 중뽕은 없음
타겟을 잘못 삼았음
저 원글 중공인 작성자는 개진핑 황제 모시면서 일당 독재 국가에서 살다가 마약하다가 총맞아 뒈지시오.
저능아 새끼들
짱깨나 극우나
짱개지 뭐 ㅋ
저거 어디서 보던 비슷한 패턴인데 …
내가 민주당당원인데~
내가 1번 지지자였었는데~~
내가 1번 찍었는데~~
로 시작하는 것들이 있었는데
북한에 하는 말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