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4]
star010 | 16:49 | 조회 1404 |보배드림
[14]
링컨310 | 16:36 | 조회 2594 |보배드림
[6]
인생미완성 | 16:34 | 조회 982 |보배드림
[21]
아침마다소똥냄새 | 16:30 | 조회 1351 |보배드림
[16]
돌로레스 | 15:51 | 조회 1502 |보배드림
[10]
혼혼 | 15:48 | 조회 345 |보배드림
[8]
문조털래유최 | 15:31 | 조회 1867 |보배드림
[10]
신라장군이사부 | 15:17 | 조회 1823 |보배드림
[1]
보배뚜까팸 | 15:01 | 조회 258 |보배드림
[7]
도시농사꾼 | 15:53 | 조회 3120 |보배드림
[13]
스마일거북이 | 14:33 | 조회 2716 |보배드림
[4]
도시농사꾼 | 15:10 | 조회 2195 |보배드림
[7]
콩Gspot쥐 | 15:07 | 조회 2069 |보배드림
아방이는
지랄하다 좋아죽것네
민주당 영구집권 시켜야합니다.
질 나쁜 나랏빚' 적자성 채무 2029년 1천360조…4년간 440조↑
국민 세금으로 갚아야 하는 적자성 채무가 4년간 440조원가량 불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올해 900조원을 훌쩍 넘어서고 매년 110조원씩 늘어난다는 것이다. 국가채무에서 적자성 채무가 차지하는 비중도 올해 70%선을 돌파하고 2029년에는 76%선을 웃돌 것으로 보인다.
이재명 정부가 성장잠재력 확충을 위한 확장재정을 예고한 가운데 고령화에 따른 대규모 복지지출까지 더해지면서 나랏빚 증가세는 더욱 가팔라지는 흐름이다.
https://www.google.com/amp/s/www.yna.co.kr/amp/view/AKR20250907038500002
코스피 올라서 다들 기분 좋죠?
기분 좋았으니 이제는 열심히 일해서
국가 부채 갚으세요 ㅋㅋ
2찍들 3년동안 악성 부채를 왜이렇게 만들었어?
@2찍분쇄기 4년 지나면
1천360조로 윤석열 기록 이재명이 깨는건가요? ㅋㅋ
야는 똥이니 된장이니 구분못하고 똥냄새 좋다고 막 퍼먹는데 댓글 그만들 다시죠 ㅋ
윤석열새끼가 빚다만들에놓고 우리대통령님이 경제살리고있는데
코스피 역대 신고가. 대박 갓재명
내 종목들은 안오름ㅠㅠ…언제 탈출한다냐..4년째다. 내려갈때 같이 내려갔으면 올라갈때도 같이 가야지 왜 내것들은 놓고 가냐ㅠㅠ 아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