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wonder2569 | 00:26 | 조회 1171 |보배드림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513 |보배드림
[13]
wonder2569 | 26/06/06 | 조회 1325 |보배드림
[5]
쥴리빤스로똥을닦았지 | 26/06/06 | 조회 1074 |보배드림
[5]
등꽃 | 26/06/06 | 조회 918 |보배드림
[7]
한루살이 | 26/06/06 | 조회 2039 |보배드림
[2]
한루살이 | 26/06/06 | 조회 1777 |보배드림
[10]
0라바그0 | 26/06/06 | 조회 3189 |보배드림
[8]
Veloce | 26/06/06 | 조회 2738 |보배드림
[4]
팬티삼일째 | 26/06/06 | 조회 2052 |보배드림
[5]
wonder2569 | 26/06/06 | 조회 2095 |보배드림
[23]
바이킹발할라 | 26/06/06 | 조회 2021 |보배드림
[5]
백제의4번타자 | 26/06/06 | 조회 3074 |보배드림
[10]
조현수 | 26/06/06 | 조회 584 |보배드림
[12]
Buttee | 26/06/06 | 조회 2630 |보배드림
종교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구리구리 실망인데.
플레이 리스트 삭제.
진짜그냥 밥먹으러 왔네
전 교회댕기는 사람은
지위고하.남녀노소.
미녀추녀.미남추남.
부자평민.등등.
아주 혐오합니다.
담배는 끊었나 흐흐흐
진짜 기독교는 왜이렇게 정치질이냐...종교 활동만 열심히 해도 힘든게 요즘 종교인데...;;;
종교인들은 종교의 비과학적 특징과
서사의 허무맹랑함 때문에
무교인 사람들보다 더 객관적이고 상식적인
삶의 태도를 유지해야 겨우 인간 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신충들이 평생 양아치가 아님을
증명하며 살아야 하듯이...
전대가리 뒤졌을때 구멍난 양말도
밥먹으러 갔지 ...
마왕이 개새끼들을 잘 걸렀슴
씨발
기독교는 사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