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755617?sid=102
내란선동인데
특검이 개검처럼 6년동안 질질 끌진 않겠죠?
빠루재판은 대체 언제 받는건지
얼탱이가 없네요

[2]
그냥해bom | 17:45 | 조회 783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59 | 조회 1557 |보배드림
[14]
봄의왈츠네 | 16:59 | 조회 2699 |보배드림
[8]
웃으면만사형통 | 16:39 | 조회 2451 |보배드림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22 | 조회 1057 |보배드림
[7]
등꽃 | 17:08 | 조회 1630 |보배드림
[2]
돌랭 | 17:08 | 조회 400 |보배드림
[13]
도시농사꾼 | 17:03 | 조회 3749 |보배드림
[3]
상생의길 | 16:57 | 조회 491 |보배드림
[12]
바이킹발할라 | 16:51 | 조회 1294 |보배드림
[9]
바이킹발할라 | 16:43 | 조회 3091 |보배드림
[3]
사패산꼴데 | 16:35 | 조회 4298 |보배드림
[3]
은화정 | 15:40 | 조회 542 |보배드림
[5]
콩Gspot쥐 | 16:37 | 조회 1333 |보배드림
[11]
마포보안관 | 16:25 | 조회 2995 |보배드림
진짜 왜 재판을 안하지?
대한민국 사법부가 어떤 수준인지 진짜 징글징글하게 잘 보여주네 ㅉㅉㅉㅉㅉ
남편이 모 지방 법원장 판사기꾼임 ! ㅋ훗 !
얘네 가족 전부 다~ 갔으면
빠루 딸 학교 다 해야지요. 지금까지 많이 봐줬잖아. 얼굴 모자이크좀 해주세요 국썅
내란당 해산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