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star010 | 16:49 | 조회 1404 |보배드림
[14]
링컨310 | 16:36 | 조회 2594 |보배드림
[6]
인생미완성 | 16:34 | 조회 982 |보배드림
[21]
아침마다소똥냄새 | 16:30 | 조회 1351 |보배드림
[16]
돌로레스 | 15:51 | 조회 1502 |보배드림
[10]
혼혼 | 15:48 | 조회 345 |보배드림
[8]
문조털래유최 | 15:31 | 조회 1867 |보배드림
[10]
신라장군이사부 | 15:17 | 조회 1823 |보배드림
[1]
보배뚜까팸 | 15:01 | 조회 258 |보배드림
[7]
도시농사꾼 | 15:53 | 조회 3120 |보배드림
[13]
스마일거북이 | 14:33 | 조회 2716 |보배드림
[4]
도시농사꾼 | 15:10 | 조회 2195 |보배드림
[7]
콩Gspot쥐 | 15:07 | 조회 2069 |보배드림
[3]
콩Gspot쥐 | 15:06 | 조회 852 |보배드림
[2]
모토리 | 13:43 | 조회 1216 |보배드림
얘네 진짜 쫄았네 ㅋㅋ
이재명 위기보다 조선 폐간이 더 빠를듯ㅋㅋ
위기일수도 있긴 하지...
제대로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뭉갠다면 말이쥬...
하지만 그땐 바야흐로 국민저항에 맞닿게 되지 않을까유....
국민의 지지가 없어야 위기지
니들이 그 작업치는 것 같은데
어림없지
쫄??? ㅋㅋㅋㅋㅋ
조선일보의 위기가 아닌가??? ㅋㅋㅋㅋㅋ
가자양반. 좃 이나 까잡숴 ㅋㅋㅋ
3대 특검 중에 조선일보가 조금이라도 관여된 증거가 나온다면 바로 폐간 가는 거다.
그거 하라고 이재명 뽑았어
ㅈ 땟다~~ 이런 의미인가?
ㅋㅋㅋ먼위기?
좃선과 2찍이 지랄발광 하면 잘하고 있다는 증거
위기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TV조선의 폐간 위기 아닐까요?
화장실 화장지만도 못한게 별걸다 걱정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