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5]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2578 |보배드림
[2]
모자무싸 | 00:05 | 조회 718 |보배드림
[3]
wonder2569 | 01:13 | 조회 777 |보배드림
[22]
깁은고뇌 | 26/06/14 | 조회 1370 |보배드림
[6]
쥴리불고기 | 26/06/14 | 조회 821 |보배드림
[6]
slr시간여행자 | 26/06/14 | 조회 2232 |보배드림
[12]
질서너머 | 26/06/14 | 조회 1695 |보배드림
[6]
나화진 | 26/06/14 | 조회 1981 |보배드림
[9]
wonder2569 | 00:18 | 조회 732 |보배드림
[7]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657 |보배드림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685 |보배드림
[10]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3185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3952 |보배드림
[11]
나라간다 | 26/06/14 | 조회 2567 |보배드림
그래 니들도 디질때 똑같은 것들 찾아대며 염라대왕 만나러 가길 빌겠다
의사여 장의사여 ?
그냥 의사 하지마
각자도생 하지뭐
니들이 정부 도움 없이 그냥 의사된줄 알아?
의사가 아니라 장삿꾼이네!!!!!
ㅅㅂ새키들 니들이꽁짜로일하냐?
이왕 이렇게 된거 앞으로 의사 없애자.
의대도 없애고
모두들 살만큼 살다가 병걸리면 고칠생각 말고 그대로 죽자.
아쉬운 놈이 의사하거나 시키겠지.
응급실 이라 하지 말고 뺑뺑이센터 !!!!
천룡인 계급을 가졌는데 거지같은것들이 머라 주절되는거 같지? 혁명군한티 좀뚜드려 맞아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