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50105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샤넬시계.. | 18/03/13 03:33 | 추천 113 | 조회 1841

718박스터S 실내사진과 풀악셀 살짝 맛보기입니다. +628 [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56423

우선 말씀하신 내부사진 여기 가져왔습니다!!


 

검빨 투톤입니다. 보통 올레드나 검빨 투톤을 많이 하시는데 저는 외장컬러가 블루라서 태극기냐고 물어볼까봐 검빨로 갔습니다.
원래는 510만원이나 해서 안 넣으려다가 많이들 추천하셔서 넣었는데 대단히 만족합니다!


 
스티어링휠은 GT스포츠스티어링휠 옵션을 넣었습니다. 기본 스티어링휠은 시승해보니 좀 큰 느낌이라 살짝 작은 이 놈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스티어링휠 4시방향에 다이얼이 있는데 돌려서 드라이브모드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얼 가운데에 스포츠 리스펀스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 20초동안 전투태세가 됩니다!
그리고 계기판의 오른쪽 정보창은 이제 한글 영어는 물론 일본어와 한자까지 다 나옵니다. 가운데 위에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옵션을 넣으면 따라오는 시계인데 평소에는 시간을 보여주고 트렉에 들어가서 랩타임을 젤 수도 있습니다. 밤에는 불도 들어오는데 블랙박스의 작동 불빛이 비춰서 분위기 올라갑니다.


 
PDK라고 적힌 기어봉 밑에는 718이 새겨져 있습니다. PDK는 정말 타코미터 바늘이 순간이동을 합니다 이게 가능한가 의심할 새도 없이 그냥 감탄만 하게 됩니다!
밑에 비상등 버튼은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왜 대쉬보드가 임대료 올리더냐
그리고 뚜껑 열기(주행시는 원터치 오픈) 닫기 버튼이 있는데 닫을 때는 엄지로 닫고 있는데 불편합니다.계속 열고 다니라는 뜻같습니다 그 주위에 각종 옵션이 들어가는데 드라이브모드가 스티어링휠로 이사가면서 좀 횡~합니다. 토크백터링이나 스포츠배기 옵션 넣으면 버튼이 추가됩니다.
밑에 재떨이는 아이코스용같습니다 참 잘 맞습니다. 연초를 피우신다면 재를 재떨이에 턴다는 기준 하에 아마도 두세번 피우면 비우셔야 할 듯 합니다 작습니다. 저는 연초 피울 때 재도 재떨이에 털었습니다 이게 옳은 거 맞죠..?


 
500만원이 넘는 부메스터 스피커는 멋있게 나오는데 보스 스피커는 딸랑 보스 마크 하나 붙여줍니다. 기본 스피커에는 없는, 주위 소음을 측정해서 음량을 자동 조절하는 기능이 생깁니다.


 
헤드레스트에 포르쉐 마크 박는데 40만원입니다!! 의자가 2개니까 하나당 20만원꼴이네 하고 그냥 넣었습니다 -_-
암레스트에도 40만원 주면 포르쉐 마크나 모델명을 박아주는데 저는 안 넣었지만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암레스트를 열면 고정은 안 되지만 힘없이 툭 떨어지지 않고 살짝 슬로우로 내려옵니다.
의자 뒤에는 안 보이지만 기본으로 옷걸이가 있습니다. 딜러분이 옷 걸지 말라고 합니다 자세가 안 나온다고 ㅠㅠ 생각해보니 옷 걸면 웃길 것 같습니다. (대치동 매장의 모 차장님 예쁜 파랑 빨강 키에 다른 선물들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우연히 예쁘게 비춰지길래 외부 사진도 한 장 더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길들이기가 끝나서 드디어 악셀을 깊숙히 밟아봤는데, 진짜 부드럽게 깊숙히 밟아야지 콱 밟으면 꼬리를 탁탁 치면서 자세제어도 터지면서 정말 무섭게 나갑니다 ㅠㅠ


스포츠 리스펀스 버튼은, 아는 동생 태우고 한 번 써봤는데 정말정말 무섭습니다 순간이동하는 느낌입니다 ㅠㅠ 두 번째 쓰려니까 동생이 기를 쓰고 막아서 그냥 킥다운 정도만 했는데도 너무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리고 전에 제가 박스터는 바람이 기분 좋게 들어온다고 했는데, 그거 천천히 타서 그런 거였습니다 몰아부치면 태풍이 따라옵니다 ㄷㄷ; 다행이었습니다 바람을 못 느끼면 어쩌나 걱정했거든요! 머리를 치는 바람은 예상 외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들어옵니다. 가르마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넘겨야 스타일을 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속도가 올라가면 탑을 닫아도 꽤 시끄럽습니다. 혼자 음악 들으며 탈 때는 몰랐는데 둘이 타고 대화를 하려니 잘 안 들립니다 ㅋㅋ 그러나 포르쉐 박스터는 이마저도 즐거운 추억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리고 포르쉐가 할인이 거의 없다는데 제가 보니 할인이 있습니다.

2018년식부터는 헤드라이트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실내 무드등, 서스 옵션이 기본으로 달려 나옵니다.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는 1억 2천을 안 넘기려고 했고 그렇게 잘 뽑았습니다. 노멀을 산다면 저는 1억 언더로 할 것 같습니다. GTS도 곧 나올텐데 이미 많은 분들이 주문하셨습니다. 멋진 디자인의 알칸타라 실내냐 통풍이 가능한 가죽이냐를 두고 많이들 고민하시는 것 같고 가격은 보통 1억 2~3천에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