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7084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 14/10/24 08:22 | 추천 116 | 조회 7608

남편이 전여친을 아직 사랑하는거 같아요. +598 [19]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183262

저하고 남편은 선봐서 3개월 연애해서 결혼하고 지금 4개월차에요.
남편은 꽤 능력도 있고 다정다감하고 제 말이면 뭐든 잘 들어주는 좋은 남편이에요.
남편이 결혼이 늦은 이유가 예전에 사귀던 아가씨랑 꽤 오래 만났기 때문이란건 알고 결혼했어요.
결혼준비중에 남편이 쓰던 통장에서 여자이름으로 몇백만원씩 빠져나간 내역도 봤었어요.
남편이 전여친한테 몇백씩 갖다 바쳤다는게 좀 승질나긴 했지만 많이 좋아했었구나 하고 참았어요.

저랑 선보기 직전에 그 여자랑 했던 카톡 봤었거든요.
남편이 아마도 그 여자랑 다시 시작하고 싶어했던거 같아요. 남편이 남친 생겼나고 물어봤더라구요.
그것도 저 만나기 전이라 남편한텐 얘기안했어요. 괜히 카톡 훔쳐보는 쪼잔한 사람 될까봐요.

그런데 얼마전에 카톡을 봤어요. 여자가 시험합격했다고 연락했더라구요.
그러니까 남편이 자기 결혼했다고 얘기했더라구요.
그러니까 여자가 그렇게 갑자기 결혼했냐고..자기한테 남친 생겼나고
물어봤을 때도 결혼 했으면서 그런거냐고 하니까
남편이 아버지가 아파서 결혼 더이상 미룰 수 없었고 급하게 선봤다고 미안하다고 카톡했었네요.
저희 처음 만났을 때 시아버지가 항암치료 받으시고 계셨거든요.

그 여자 카스도 들어가봤는지 카카오스토리 앱 누르니까 바로 그 여자 카스가 뜨네요.
네이버 지난 검색어 목록보니까 '사법연수원 위치' 라고 되어 있는게 찾아본것도 기분 안좋고..
시아버님만 안아프셨으면 아마 나랑 결혼안했겠지 싶네요.

바람피고 그럴 사람은 아닌거 알지만 그 사람 마음은 그 여자한테 가 있는거 같긴한데
그 후로 연락한 내역도 없고 그 여자 차단걸어놓은게 좀 안심이에요.
그 여자 얘기 물어보고 싶은데 정말로 아버님이 아파서 억지로 결혼한 거 확인받게 될까봐 좀 무서워요.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밤 잔뜩 쪄놓고 늦게 들어오는 나 꾸벅꾸벅 졸면서 기다리는 사람이라
한 번 눈감아주고 믿어보려는데 괜찮겠죠?
아직 사랑한다기 보다는 너무 많이 사랑했어서 아직 그 여운이 있는거라고 생각하려구요.
이제는 남편한테 제가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겠죠?

그리고 나쁜년아 1차 시험붙어놓고 4년동안 헌신한 우리남편 헌신짝처럼 차버린게
2차까지 합격하고 나니까 아쉬웠니? 너 내 남편이랑 사귈때도 수없이 바람피고 클럽다니던 것도
착한 우리 신랑이 다 감싸준것도 다 들었어 남편 아는 사람이랑 바람나서 내 신랑 그렇게 개망신 줬다며?
나랑 결혼 안했으면 우리 남편 또 가지고 놀려고 연락했지? 진짜 못된년
얼굴 반반하고 똑똑하다고 인생 그렇게 사는거 아니야. 너 진짜 그대로 받는 날 올거야.
너같은 사람이 공직자 될까봐 진짜로 겁나니까 면접에서 똑 떨어져라!!!!!
[신고하기]

댓글(1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