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네모네모캬루 | 01:52 | 조회 0 |루리웹
[3]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2:0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356003536 | 01:57 | 조회 0 |루리웹
[12]
진리는 라면 | 02:03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1:31 | 조회 0 |루리웹
[3]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58 | 조회 0 |루리웹
[4]
참치는TUNA | 01:34 | 조회 0 |루리웹
[6]
| 01:54 | 조회 0 |루리웹
[6]
ㅇㅍㄹ였던자 | 01:49 | 조회 0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1:53 | 조회 0 |루리웹
[10]
가즈아!!! | 01:57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1:54 | 조회 0 |루리웹
[16]
dokaza | 01:55 | 조회 0 |루리웹
[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57 | 조회 0 |루리웹
라우페이 다음은 갓옵워 리메이크라 언제 나올지도 모름 ㅋㅋ
어허 어둠 엘프 수십명을 단신으로 도륙내던 초딩을 무시하는거임??
근데 아직도 얘가 무쌍 찍는건 상상이 안 됨
페이는 직접 나오진 않았지만 이미 전작들에서 묘사된 것만 해도 크레토스에 필적한 상당한 무력라는게 이미 밝혀져서 이번작에서 적들 썰어버리는게 충분히 납득됐는데
아트레우스는 아직 그 정도 단계는 아닌 듯
자라고 난 뒤에 돌아오거라
이번작부터 본격적으로 여러신화 짬뽕해서 뒤진 신들까지 다시 데려와 써는걸로 가는거 같은데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