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문제도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내란 청산 제대로 안하고 있기 때문.
내란 옹호하는것들 방치,
내란 군인이 선거 출마해도 아무것도 못하고 방치,
내란당이 ㅈㄹ 발광을해도 방치
조요토미 방치
내란당 출신 전임 당대표 방치
20대, 30대 극우화 방치(인스타, 스레드 극우 게시물들 수수방관)
이지랄 떠는데 선거가 이꼬라지가 안나고 배겨?? 내란 청산에 대해 민주당의 속 시원한 행보를 지난 1년이 넘게 단 한차례도 본적이 없움.
내란당 프레임이 제대로 먹힌거라고봄. 내란당 프레임이 "내란이 아니라 민주당 폭거에 대응한 대통령의 정상적 권한" 이거잖슴? 이게 말이됌? 민주당은 이걸 계속 수수방관만 하고 있고??
이번 선거 결과는 결론적으로 민주당이 이겼다 해도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이 60% 넘어가는 상황을 감안하면 어이가 없을 수준 입니다.
내란청산 계속 질질 끌면 다음 국회의원 선거 어떻게 될지 장담할수 없겠네여
저도 정청래 옹호자이긴 하나 서울시장 뺏긴 타격때문에라도 정청래 어쨋든 사임하는 수밖에 없을듯... 대통령 선거 진것만큼 어마어마한 타격이니.

[4]
비도탈명 | 01:54 | 조회 0 |루리웹
[16]
dokaza | 01:55 | 조회 0 |루리웹
[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57 | 조회 0 |루리웹
[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56 | 조회 0 |루리웹
[11]
항문도적 김아날로그 | 01:53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7550473518 | 01:54 | 조회 0 |루리웹
[3]
Keb58 | 01:47 | 조회 0 |루리웹
[3]
dokaza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7696264539 | 01:48 | 조회 0 |루리웹
[18]
나인나인나인 | 01:48 | 조회 0 |루리웹
[11]
.rar | 01:50 | 조회 0 |루리웹
[11]
| 01:49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635183180 | 00:56 | 조회 0 |루리웹
[5]
| 01:38 | 조회 0 |루리웹
[2]
Macmini | 01:46 | 조회 117 |SLR클럽
정답.
한뚜껑
추갱호
707특임대 단장
불법계엄에 관계된 인물들이, 선거에 나온다는게...
그 자체도 말이 안됨.
저쪽당은 정권바꿔지면 전광석화처럼 여론조성하고 바로 구속하는데
여긴, 국민들이 지지를 해줘도 제대로 뭐 하는게 없음
대통령 혼자만 열일하고 뒷받침을 안해주고 지지부진함.
김민석을 옹호하는것들은 뭐지? 니들 당원 의견을 안들어줄 사람을 왜 밀지? 당원 왜하니? 당이 당원 의견 수렴을 못하면? 1인1표로 당원 의견을 받아준게 정청래고 김민석은 1인1표 없애고 지들끼리만 판단하겠다잖아 대소사일을. 2찍아니고서야
민주당 등신들의 고질병임
지들이 무능해서 정권 뺐기면
지지자들한테 도와달라고 징징대고
지지자들이 좃뺑이쳐서 정권 되찾아주면
또다시 지들 밥그릇 챙기느라 세월아 네월아
이 좃같은짓을 무한반복함
지난 대선과 이번 지선으로 알수있는것은
다음 대선때는 정권 뺐길 확률이 훨씬 커졌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