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Edward_Kim | 02:08 | 조회 98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64 |SLR클럽
[3]
리넨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네모네모캬루 | 01:52 | 조회 0 |루리웹
[3]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2:0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356003536 | 01:57 | 조회 0 |루리웹
[12]
진리는 라면 | 02:03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1:31 | 조회 0 |루리웹
[3]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58 | 조회 0 |루리웹
[4]
참치는TUNA | 01:34 | 조회 0 |루리웹
[6]
| 01:54 | 조회 0 |루리웹
[6]
ㅇㅍㄹ였던자 | 01:49 | 조회 0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1:53 | 조회 0 |루리웹
[10]
가즈아!!! | 01:57 | 조회 0 |루리웹
다른데서 짤짤이로 긁어모아도
서초 강남에서 몰표주니 답이 없군요 ㄷㄷㄷ
송파도 저런식일텐데 역전될듯 ㅠㅠㅠㅠ
뼈를주고 살을 취한격ㅠㅠ
대구 경북 자게이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남 욕할 처지도 안되는 동네였네요.
오세훈이가 1만표 정도로 이길듯...역동적 서울은 이젠 옛말...
아직은 이릅니다. 게임 안끝났어요. 갱상도랑 비교는 모욕입니다
이제 강남쪽 몰표 나올 타이밍임 ㄷㄷㄷㄷㄷ
강남서초 다 깐지 한참임
다까고 나온게 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