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슬리핑캣 | 12:52 | 조회 0 |루리웹
[31]
옆동네 겐고로 | 12:58 | 조회 0 |루리웹
[21]
보추의칼날 | 12:57 | 조회 0 |루리웹
[43]
정말촉촉하구나 | 12:58 | 조회 0 |루리웹
[6]
DDOG+ | 12:20 | 조회 0 |루리웹
[11]
가면라이더 쿠우가 | 12:14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713143637271 | 12:51 | 조회 0 |루리웹
[19]
[西風]-날아라 | 13:03 | 조회 245 |SLR클럽
[8]
| 12:48 | 조회 0 |루리웹
[19]
D0KKAEBi | 12:48 | 조회 0 |루리웹
[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레버리지다
고마워ㅎㅎ
애프터장이야 뭐...
어우 나는 저런 숫자만 보면
무슨 장에서든 팔것같아
난 지수나 해야지..
레버리지가 애버리지
숏쳤어야지!
하루걸러 플마 20퍼 이상씩 요동치며 다 죽여버리기도 가끔 보임
속슬은 반도체 계열 주식들이 녹는 중이라 녹는거고, 브로드컴은 지금 더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