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6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01:31 | 조회 0 |루리웹
[6]
저막만 | 02:11 | 조회 0 |루리웹
[1]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1 | 조회 0 |루리웹
[0]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1:44 | 조회 0 |루리웹
[1]
느와쨩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빠 킹 | 01:53 | 조회 0 |루리웹
[11]
.rar | 02: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2:08 | 조회 98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64 |SLR클럽
[3]
리넨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네모네모캬루 | 01:52 | 조회 0 |루리웹
[3]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2:0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356003536 | 01:57 | 조회 0 |루리웹
[12]
진리는 라면 | 02:03 | 조회 0 |루리웹
삭제된 댓글입니다
8만표정도로 이길거에요
아고 그사이 대댓 다셧네 다시 3만대로...
송파구 인구 65만이 문제
송파는 항상 경합지역이였어요. 반땅 가능해요. 걱정마세요
아이고 아직고 이런 답답한 소릴하고 있네;;;;;
그건 본투표만 하던 시절에나...
역전이에요
아닙니다 송파가 겁나 많이 남았어요
중구용산구송파구마포구 전부 국힘입니다.
힘들어요.
마포구 민주당인디 어디서 구라를
송파는 항상 경합구였고 이재명 때문에 이번에 우세 지역이에요.
제발, 님 예상이 맞기를ㄷㄷㄷ
이게 뭐냐
송파 55% 개표율. 민주당 구청장 당선 유력지.
6만표 차 서울시장 당선 예상.
우세한 표는 사전으로 다 나왔어요
깔수록 불리ㄷㄷㄷ
송파 동쟉 본투표 존나 많이 남음
사실상 어려워짐.....
송파 동작 개표율이 50 좀 넘은 상황이라... 미래가 어둡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