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0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2]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06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6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01:31 | 조회 0 |루리웹
[6]
저막만 | 02:11 | 조회 0 |루리웹
[1]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1 | 조회 0 |루리웹
[0]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1:44 | 조회 0 |루리웹
[1]
느와쨩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빠 킹 | 01:53 | 조회 0 |루리웹
[11]
.rar | 02: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2:08 | 조회 98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64 |SLR클럽
[3]
리넨 | 26/06/12 | 조회 0 |루리웹
근데 트레일러보니까 왠 부처같은남자가 주인공인거같던데 ?
코리안 솔져
저 트레일러에서 나온애들 진짜 어디서 본거같단말이지...
아니 근데 이왕하는거 미형이 좋지 왜 굳이....
실제로 트위터 여덕사이에 왜 잘생긴 배우 데리고와서 저렇게 와꾸했냐라는 말은 나왔었다
메이지러너로 팬덤이 좀 생겼던 배우
뭐야 페이스 모델이 따로 있었어...?
근데 배우 최근사진보면 그냥 실제로 그렇게 생긴분이다
모션캡쳐 페이스캡처 다해서 나온거
최근사진보면 음...그냥 본인이네
우리가 못생겼다고 pc라고 욕하던 캐릭터들도 현지인들에겐 동질감 드는 갓디자인이었을 거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