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정의의 버섯돌 | 14:03 | 조회 0 |루리웹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투표도 않했다면서..
그거랑 이거랑 뭔 연관이 ㅋ
ㅇㅇ

가야는 ...신라로 봅시다 그냥
그러니까 중국가서 살아. 로이드미야.
이런 거 보면서도 우리 민족은 타고난 착한 심성 덕분에 일본처럼 다른나라 침략 안해왔다고 지껄이는 놈들 보면 참...
ㅋㅋㅋㅋ 뭐든 그렇죠
그걸 예전 고등학교때 선생님께서 양심불량인간의 자존심이다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끼리 죽이고 침범하고...그랬죠 다른나라 침략할정도의 깜냥은 안되었고 ..그걸 착해서라고 포장하고 999번의 외침받고도 한번도 침략한적없다 라고 자랑하는.....어릴때도 그얘기들음 미친건가 싶은..
아무리 역사라는게 자국입장에서 MSG첨가하여 쓰고 판단한다고 하지만..좀 아니다란 맘이 어릴때도 느꼈음
베트남전참전 그거보면 착한것도 아님 ..아직도 한국군에 원한이 많은 베트남사람들 많음
중국이 공산국가여야만 통치가 가능한 것과 같음류.
전라도 인구가 얼마나 된다고 ㅋ
정상인과 내란견 싸움이죠
인구가 많고 적고의 문제가아님...
어글이 인생의 목적인 로이드미야 ㅋㅋㅋㅋ
이게 내가 너를 싫어하는 주요 이유인데 혹시라도 아니거나 억울한게 있으면 알려주렴
잘못 된게 있으면 사과하고 고치거나 지우게~~
1. 임진왜란 때 왜구의 조선인 학살을 활약이라 칭송
2. 중국 사학계에서도 교차 검증 된 을지문덕 장군의 전공은 국뽕이며 거짓이라 주장
3. 남들 다 아는 중국의 발전과 일본의 저력 관련하여 단지 어그로를 끌기 위해 가져와 글쓰면서 현직으로 진짜 산업계에서 열심히 일하고 연구하는 사람들은 병신 취급하며 본인은 선지자, 지식인 행세
4. 미국의 중국 경제 제재 아니면 우리나라 반도체 전기차 다 도태되어 망할거라면서 트럼프가 하루 빨리 제재를 풀어야 한다고 주장. 즉, 우리나라 망하라고 고사 지냄.
5. 전라도는 차별 받고 비하 당할만 하다고 주장, 부산/울산도 개인적 경험으로 혐오함.
작성자 로이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