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8]
시간여행자 | 13:45 | 조회 155 |SLR클럽
[6]
무비스타 | 13:38 | 조회 490 |SLR클럽
[83]
지정생존자 | 13:45 | 조회 0 |루리웹
[7]
DynamicFOX | 13:42 | 조회 689 |SLR클럽
[20]
루리웹-6313896147 | 13:36 | 조회 0 |루리웹
공부는 열심히 안했지만 리겜하면서 자주느낀다 벽이라는거
내가 진로 정할때 느꼈던거.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하던 뭘 어떻게 하던 세상에 나보다 잘하는 사람 한명쯤은 나오기 마련임.
그렇기에 단순히 '내가 잘하니까'라는 이유로 진로를 결정하면 막히는 타이밍이 올것 같아서.
'내가 막히더라도 꾸준히 노력할수 있는것'을 진로로 삼기로함.
상위 10%는 노력으로 도달 가능하다
그 이상으로 올라가는게 막히면 10%짜리를 두개 만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