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어흑_마이_간 | 13:39 | 조회 0 |루리웹
[21]
뒤도라 너에게로 | 13:39 | 조회 0 |루리웹
[2]
보배로근인님 | 13:18 | 조회 436 |보배드림
[12]
asjdsdwdfs | 13:37 | 조회 161 |SLR클럽
[9]
친친과망고 | 10:28 | 조회 0 |루리웹
[21]
| 13:32 | 조회 0 |루리웹
[13]
최상급육회 만만세 | 13:35 | 조회 0 |루리웹
[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25]
앙베인띠 | 13:31 | 조회 0 |루리웹
[6]
Keb58 | 13:26 | 조회 0 |루리웹
[48]
양심적인사람 | 13:26 | 조회 0 |루리웹
서울시장 선거 무효하고 다시합시다
문제가 많아요
공감하지만 부정선거나 재선거의 문제와는 선을 그어야죠
부정선거와는 선을 그을 수 있다치지만
재선거와는 선그을만한 사안은 아닌 것 같습니다.
투표할 의사가 확실히 있었고 현장에 갔음에도
못한거니까요...
이게 선그을 사례가 되면 앞으로 있을 선거에도
일찍온 사람만 표주게 되는 사례가 될 여지가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