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비도탈명 | 12:45 | 조회 0 |루리웹
[32]
따뜻한고무링우유 | 12:44 | 조회 0 |루리웹
[29]
클립의광대 | 12:38 | 조회 0 |루리웹
[18]
정의의 버섯돌 | 12:38 | 조회 0 |루리웹
[12]
나오하 | 12:33 | 조회 0 |루리웹
[21]
클라크 켄트 | 12:35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2:24 | 조회 0 |루리웹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16]
루리웹-8760842626 | 12:33 | 조회 0 |루리웹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23]
보라색피부좋아 | 12:32 | 조회 0 |루리웹
[1]
중복글단속국 | 12:47 | 조회 207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12:20 | 조회 1885 |보배드림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2:15 | 조회 1105 |보배드림
[36]
사패산꼴데 | 12:14 | 조회 2466 |보배드림
저거 의외로 답은 간단함.
내 위로는 되고 내 아래론 안됨.
교대 근무라 인수인계 할 시간 필요해서 여유 두고 출근 해야 함
그 시간만큼 돈 추가로 쳐준다면 말이지.
업무 시작에 지장이 없다는 전제 하에서 5분 전에 출근하든말든. 내가 전에 있던 회사는 최소한 저거 가지고 지랄은 안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