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최상급육회 만만세 | 13:35 | 조회 0 |루리웹
[13]
필로하프 | 13:33 | 조회 0 |루리웹
[26]
치르47 | 13:34 | 조회 0 |루리웹
[21]
GFYS | 13:34 | 조회 0 |루리웹
[19]
A-c | 13:3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9630180449 | 13:35 | 조회 0 |루리웹
[25]
앙베인띠 | 13:31 | 조회 0 |루리웹
[6]
Keb58 | 13:26 | 조회 0 |루리웹
[48]
양심적인사람 | 13:26 | 조회 0 |루리웹
[16]
2검 | 13:25 | 조회 0 |루리웹
[6]
lIlllllllllll | 12:51 | 조회 0 |루리웹
[28]
리스프 | 13:29 | 조회 0 |루리웹
[13]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3:29 | 조회 0 |루리웹
[9]
아로레이드 | 13:15 | 조회 0 |루리웹
[18]
Prophe12t | 13:29 | 조회 0 |루리웹
가정부터 틀렸는데 무슨 개소린가?
투표용지 부족으로 투표를 못한 유권자가 두 후보간의 표 차이 이상이라면 내란당은 무조건 하려고 하겠죠.
하지만.....이런 사유로 인해 재선거를 할 일은 없을 듯.....누가 되던지.
선관위는 어떤 일베직원이 사고를 쳤는지 밝혀내서 처벌해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