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피터린치 | 12:29 | 조회 804 |SLR클럽
[20]
현자지망생 | 12:16 | 조회 439 |SLR클럽
[81]
올때빵빠레 | 12:18 | 조회 0 |루리웹
[13]
십장새끼 | 12:17 | 조회 0 |루리웹
[9]
왜노자1호 | 12:11 | 조회 0 |루리웹
[24]
지정생존자 | 12:18 | 조회 0 |루리웹
[17]
T-Veronica | 12:16 | 조회 0 |루리웹
[18]
황토색집 | 12:16 | 조회 0 |루리웹
[9]
꾸까도로 | 12:12 | 조회 0 |루리웹
[8]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2:13 | 조회 0 |루리웹
[25]
호가호위 | 12:14 | 조회 0 |루리웹
[25]
정의의 버섯돌 | 12:13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458142289 | 12:10 | 조회 0 |루리웹
[6]
감사합니다 | 12:11 | 조회 0 |루리웹
[24]
루리웹-28749131 | 12:10 | 조회 0 |루리웹
또 막판에 뒤집히려나...ㄷㄷㄷ 한명숙때처럼
한명숙때는 오세훈이 출구조사 이겼었음.
이번엔 정원오가 그때보다 출구조사도 많이 앞섰으니..
송파 동작이 개표율이 낮아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현재보단 박빙일듯..
송파는 정원오가 꽤 많이 앞섰던데요
오세훈이 당선되도 재투표해야한다고 봄
이거 뒤집히면 와
근데 진짜 뒤집힐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서초 강남표 거의 다 반영한 수치라서.. 힘들어요
출구조사가 46! 이였어요 ^^
이제 15만표차이네요 ㅎㄷㄷ
오세훈 당선되든 말든 전국 재투표 해야함
전국은 아니고 서울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