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커뮤가 늙었다고 느낀것
예전엔
학벌, 키 같은거에 대한 소년스러운 느낌의 열등감 주제
군대시절 이야기, 예비군 이야기, 연애이야기
취업준비 이야기, 스펙쌓기 이야기 등등 이런거 많았는데
요즘엔
주식
혈당관리
자식들 이야기
이런게 많음
[13]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3:29 | 조회 0 |루리웹
[9]
아로레이드 | 13:15 | 조회 0 |루리웹
[18]
Prophe12t | 13:29 | 조회 0 |루리웹
[12]
스트라이크샷 | 13:18 | 조회 0 |루리웹
[7]
루브레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流氓醫生 | 13:31 | 조회 571 |SLR클럽
[10]
집에가고싶어. | 13:23 | 조회 0 |루리웹
[20]
비도탈명 | 13:19 | 조회 0 |루리웹
[10]
겨울곰팅 | 13:18 | 조회 493 |SLR클럽
[16]
루리웹-9151771188 | 13:18 | 조회 0 |루리웹
[22]
시간여행자 | 13:16 | 조회 458 |SLR클럽
[13]
정의의 버섯돌 | 13:2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8749131 | 13:15 | 조회 0 |루리웹
[2]
사패산꼴데 | 12:53 | 조회 367 |보배드림
[4]
호국선 | 12:52 | 조회 126 |보배드림
자식이야기는 잘 보진 못했는데
주식은 진짜 엄청나게 올랐지
난 수능이야기랑 입대나 전역 이야기 없는게 되게 신경쓰임
요즘 어린애들 커뮤잘 안하고 인스타, 틱톡한다 함
그 점도 커뮤고령화가 체감되고 신규유입들이 다른곳으로 다 빠진다는거니
정확히 말하면 커뮤질같은것도 인스타로 하는거임
그냥 아는사람들, 취향같은사람들 모인 단체채팅방에서 인스타 글 공유하면서
그 어느때보다 똥지린 아재들 썰을 자주 목격함
거의 1시간에 한번은 보는 기분임.
세대간에.... 뭐라해야하나. 구분감?
윗 세대와 자기 세대를 구분짓고싶어하는것 자체가 보편적인 인간의 특성인듯.
커뮤도 그런 비슷한 차이겠지...
(대충 도와줘요 황달님 짤이 요즘 안보인다는 말)
오랫동안 보이던 개이가 않보임
아 먼저 갔구나
여기보다가 틱톡이나 유튜브 커뮤댓글보면 말투부터 다름
커뮤가 늙은게 아니라 입대하고 대학가는 인구수 자체가 줄어든거 아닌지
뭐 먹는데 자꾸 분위기 초치게 당 얘기하게 되고 얘기하는거 보는 건 늙어가면서 느끼는 심한 단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