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녹색사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2:40 | 조회 0 |루리웹
[7]
세피아라이트 | 02:34 | 조회 0 |루리웹
[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2]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0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뭐지 완전히 뚫은 건 무슨 원리지???
구멍을 깔끔하게 뚫어서 화살대가 안걸리고 빠져나갈수있나본데?
일반 총알과 철갑탄같은 차이겠지 뭐
의외인건 화살촉에 이상한 모양(?) 빈삼각형같은게 달린 애들이 전체적으로 관통력이 약하네 흐음
대가리가 뚫은 구멍이 몸통보다 커서 쓩 하고 나가나봄
대부분이 찌른다에 기준이면 딱 저거만 뚫는다가 기준같은데
중간에 뚫리겠냐 라고 생각 했던게 관통 해버리네;;
38초에 저 동그란 화살촉 뭐지 ㄷㄷㄷ
표면적이 작은것들이 쑥쑥 들어가긴 하네
우리가 아는 일반 화살촉이 아닌데 관통력은 가장 쎄네 ㄷㄷ
단순한게 역시 잴 낫네...아니 이건 뭔데???
상처를 크게 내는게 목적이냐와 뚫는게 목적이냐에 차이인가
동그란놈 뭐임 ㄷㄷㄷㄷㄷㄷㄷ
촉이 화려하게 달린 애들은
관통보단 맨살 박혔을때 못빼고 안쪽을 휘저으려고 만든거 같은데
이거맞음… 두번째꺼 진짜 무섭다 ㅠㅠ
라라크로프트가 활을 애용하는 이유를 알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