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고장공 | 01:38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7381532742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구리문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6/06/12 | 조회 0 |루리웹
[9]
Macmini | 01:30 | 조회 258 |SLR클럽
[7]
Yoci yo | 26/06/12 | 조회 0 |루리웹
[7]
Yoci yo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순규앓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혀길이심각합니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3]
빵실한 멍뭉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31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8356808734 | 01:28 | 조회 0 |루리웹
[3]
| 01:36 | 조회 0 |루리웹
[1]
유돈노 | 01:16 | 조회 0 |루리웹
[9]
비도탈명 | 01:30 | 조회 0 |루리웹
젤다: 아니 좀 빨리 구하러 오라고!!
그래도 야숨보단 훨씬 메인스토리 비중이 컷다고ㅋㅋ
자연스럽게 옆길 새게 만드는 맵 디자인
오픈월드의 참맛
메인퀘 하려다 사이드퀘 밀고 던전에서 상자 열고 있다가 정신 차리니 거인한테 맞고 하늘 나는 중임
그럼 옆길로 절대 세지않고 젤다하기 이런 거 벌칙으로 하면 재밌겠군
스런유저들:일단 벽을 비빈다
오픈월드 게임은 웬만하면 옆길로 새게 되어있어
빠르게 메인만 미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그리고 '직선 루트'는 생각보다 짧게 해놓는다
이 부분이 어려움
욕심 많은 제작자들은 자신이 만든 게임을
단 수시간만에 깨지는걸 거부하는 경우가 많음
수많은 날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메인에 욕심을 내기 시작하면
오히려 메인때문에 욕먹는 케이스도 나오기도함
삼각형 꼭지점에 도달하는 '거리'를 늘리면 안되고
물리적 거리는 짧지만 루트에 '압력'을 줘서 도달하는 속도를 조절해야함
그러면서도 길지 않아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