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2]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0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2]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06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6 | 조회 0 |루리웹
국힘만 남고 다 떠나야
대구 떠나살길 잘한 듯…. 뭔가 김부겸이 됐다면 30-59대까지 희망이 생겨
ㅅ을건대 다시 정치무관심층으로 변하갰네요
대구사람인데 잠이 안옵니다. 김부겸후보는 이제 정계은퇴인데 앞으로 10년안에 대구는 민주당 당적으론 어렵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20~30대 국우화가 무섭고 많이 우려 됩니다. 이대남, 남대남할게 아니라 민주당도 이문제는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봅니다.
대구 민주당 당원분들께 감사와 위로 전합니다. 많이 애쓰셨습니다.(__) 추경호는 내란 주요임무 종사자라 빨리 감빵에나 들어가길 바랍니다.
TK는 사실상 끝났습니다.

이번 선거로 스스로 목을 친 것이죠.
하 ㅠㅠ 맘이 참 씁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