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집에서 주식 이야기 못하는 이유

65년생 김ㅇㅇ여사(우리어머니)
삼성전자 평단가 6만원, 50주 보유
이 압도적인 수익률 앞에서는
나는 그저 범부일뿐....
(그리고 나스닥 급등주 단타치다가
150만원 까먹은건 비밀이야)
[0]
ZENOSX™ | 03:03 | 조회 40 |SLR클럽
[5]
칼댕댕이 | 02:58 | 조회 0 |루리웹
[0]
녹색사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2:40 | 조회 0 |루리웹
[7]
세피아라이트 | 02:34 | 조회 0 |루리웹
[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우리는 단타 칠 능력이 없다
ㅇㅇ 그래서 그냥 우량주로 바꾸니까 안정적이더라
난 아부지 전체 수익률이 200%가까이 찍으셔서...
역시 주식은 어르신들이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