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1:16 | 조회 0 |루리웹
[12]
| 01:19 | 조회 0 |루리웹
[2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28 | 조회 0 |루리웹
[17]
Epoche | 01:26 | 조회 0 |루리웹
[9]
KimguSerk.MKII | 01:26 | 조회 0 |루리웹
[11]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23 | 조회 0 |루리웹
[2]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15 | 조회 0 |루리웹
[7]
귀여운고스트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김 스뎅 | 01:09 | 조회 0 |루리웹
[2]
하얀물감 | 01:08 | 조회 0 |루리웹
[4]
한루살이 | 26/06/12 | 조회 1621 |보배드림
[5]
루리웹-8356808734 | 00:56 | 조회 0 |루리웹
[2]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1:09 | 조회 0 |루리웹
[8]
| 01:13 | 조회 0 |루리웹
저도
아쉽지만 조국을 다시 봤다는 게 위안
김용남이같은놈을 공천한 민주당도 개ㅂㅅ
그런 김용남도 못 이긴 조국.. 어떻게 생각 하세요 ??
경기도에서 민주당을 처달고 나와도 떨어지는 의혹덩어리 용남이를...ㅋㅋ 빨아주니 낙업이 같은놈들도 민주당하면서 총리까지 한거죠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독증 있는거야 ? 지능이 낮은거야..?
그런 의혹 덩어리 용남이도 못이긴 조국은 어떻게 생각 하냐니깐 ?
ㅋㅋㅋㅋㅋㅋ
민주당달고 처나오니 못이긴건데 몰라? 이해가 안돼? ㅂㅅ같은니까 이해가 안되지
대가리가 없으니 뭐가뭔지 구분도 못하고 쌉소리나 떠들고 다니지
조국 김용남 둘 다 안봐도 된다는
이건 민주 조국당 모두 헛발질~~~~
둘다 정치인생 마무리 특히 용남이는 수사대상이 되겠죠
과연 안볼까? 선거는 앞으로 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