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루리웹-9456551295 | 12:00 | 조회 0 |루리웹
[36]
Acek | 12:01 | 조회 0 |루리웹
[30]
시온 귀여워 | 12:00 | 조회 0 |루리웹
[16]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1:55 | 조회 0 |루리웹
[6]
∑ⓔFatMan | 11:54 | 조회 262 |SLR클럽
[7]
세로그릴 | 11:59 | 조회 254 |SLR클럽
[3]
BlueBeing | 05:23 | 조회 0 |루리웹
[1]
보추의칼날 | 11:44 | 조회 0 |루리웹
[13]
[우유♥어묵] | 11:50 | 조회 225 |SLR클럽
[5]
| 11:34 | 조회 0 |루리웹
[4]
| 11:41 | 조회 0 |루리웹
[6]
HCX-310 혜린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
영원의 폴라리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1]
20억파이어 | 11:49 | 조회 288 |SLR클럽
[13]
시간여행자 | 11:44 | 조회 159 |SLR클럽
내 추천..
작성자 : 내 추천은 두 자리였으니까
재미잇으면 글에 추천주란 말이야!!!
작성자는 추천수를 보고 잠시 고민한뒤 배댓이 본문보다 더 높은 추천을 받자 자신도 모르게 지우고 다시 저녁 시간대에 올리기로 합니다.
글 추천보다 많은 추천을 받은 베댓따위... 차라리 부셔버리겠어
작성자 글삭제면 받은 추천도 날아가남?
댓글도 삭제처리되는 건 아는데... 그러면 좀 아쉬운데
???: 그건 그냥 댓글이 개쩐다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