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자이중개단 타락파워털박이 | 11:30 | 조회 0 |루리웹
[9]
야옹야옹야옹냥 | 11:17 | 조회 0 |루리웹
[8]
씹게이 | 11:22 | 조회 0 |루리웹
[8]
SLR회원 | 11:32 | 조회 453 |SLR클럽
[8]
디자인전문 | 11:22 | 조회 423 |SLR클럽
[9]
디자인전문 | 11:14 | 조회 420 |SLR클럽
[11]
워렌존버 | 11:17 | 조회 520 |SLR클럽
[25]
고장공 | 11:23 | 조회 0 |루리웹
[2]
愛Loveyou | 11:16 | 조회 449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11:01 | 조회 845 |오늘의유머
[6]
바르티넬 | 11:26 | 조회 0 |루리웹
[1]
이모씨 | 26/06/05 | 조회 0 |루리웹
[3]
라이엇드릴 | 11:19 | 조회 0 |루리웹
[5]
근성장 | 11:21 | 조회 0 |루리웹
[14]
| 11:25 | 조회 0 |루리웹
와 그냥 고무호수만 입에 물고 들어가네 나올때 감압 같은것도 전혀 안 할거 같은데 진짜 위험해보인다
예전에 다큐멘터리로 봤는데, 감압하며 올라오더라.
중간에 돌아다니다 꼬이기라도 하면..
1. 저 방식은 신체와 공기에 수압을 상쇄하지못함. 따라서 잠수병이 초래되는 방식임. 10m대에선 괜찮아도 20-30m넘어가면 장기간 작업시 작업시간에 따른 적절한 감압과정이 필요한데 저 작업자들이 그걸 교육받았을까....
2. 에어콤프레셔 방식은, 이따금 화석연료 연소후 매연이 압축 공기에 혼입되기도 함. 그러면 그 한모금 마시고 아래에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기절..... 할 가능성이 있음.
저 다이버는 부자일까?
진심으로 묻겠는데 이걸 보고 저 다이버들이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고 방식이 궁금함. 글 이해를 못 한거임?
저거해서 부자가 되면 저걸 계속 했을까? 글 사진만 본 거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