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혀길이심각합니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3]
빵실한 멍뭉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31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8356808734 | 01:28 | 조회 0 |루리웹
[3]
| 01:36 | 조회 0 |루리웹
[1]
유돈노 | 01:16 | 조회 0 |루리웹
[9]
비도탈명 | 01:30 | 조회 0 |루리웹
[3]
| 01:31 | 조회 0 |루리웹
[8]
| 01:29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8556400790 | 01:32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1:25 | 조회 0 |루리웹
[11]
황금달 | 01: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1:25 | 조회 0 |루리웹
[2]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1:16 | 조회 0 |루리웹
[12]
| 01:19 | 조회 0 |루리웹
문조털래유 소멸각
압승이죠 단지 기대치가 출구조사로 높아진거
표본은 분명 이겼는데 이겨도 이긴거 같지가 않음... 아오 ㅜ
좋된건 민주당이 아니라 소수 몇명이죠ㅎ
네?? 몇몇 아쉬운 지역에서 뺏긴거지만...
이진숙은 조만간 구속될거라...
여전히 압도적 1위의석의 여당입니다.
망하긴요 더 흥하죠~~
숫자 볼줄몰라요?
14:2로 끝날듯요 15:1이었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원래 15:1인데 13대 3이면 이걸 이겼다고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