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녹색사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2:40 | 조회 0 |루리웹
[7]
세피아라이트 | 02:34 | 조회 0 |루리웹
[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2]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0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서명 용지 부족으로 불발되었습니다
현충일도 대체공유일 없더만 걍 재투표 하자 휴일 한번만 뱉으면 되잖아
이게 벌써 20년 전
제198조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재투표) ①천재·지변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어느 투표구의 투표를 실시하지 못한 때와 투표함의 분실·멸실 등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관할선거구선거관리위원회는 당해 투표구의 재투표를 실시한 후 당해 선거구의 당선인을 결정한다. <개정 1995. 4. 1., 2002. 3. 7., 2004. 3. 12.>
해당 지역구만 다시할 수는 있겠지
투표용지 다 썻데 ㅋㅋㅋㅋ
현충일 대체휴일겸 재투표하자 현충일도 일깨우고 좋네 ㅋㅋ
남는 투표지로 말나오니 말안나오게 투표지 없얘버리기 ㄷㄷ
저 때 진짜 500만 모으려고 별 짓 다했는디 결국 실패.. 규정이 너무 강대국에 유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