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ZENOSX™ | 03:07 | 조회 61 |SLR클럽
[6]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3]
simpsons012 | 02:54 | 조회 0 |루리웹
[0]
ZENOSX™ | 03:03 | 조회 40 |SLR클럽
[5]
칼댕댕이 | 02:58 | 조회 0 |루리웹
[0]
녹색사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2:40 | 조회 0 |루리웹
[7]
세피아라이트 | 02:34 | 조회 0 |루리웹
[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내가 매운 맛을 오리지날로 해서 존나게 매웠나봐.
나도 잘 사먹음. 일단 분식집 떡볶이는 건더기를 선택 못해서...
엽떡이 14000원에서 가격이 안 올라서 초기에는 창렬이었는데 현재는 적당한 가격이 되버렸어
엽떡 존나 맵고 존나 짜서 싫어하는데
여초에선 좋아해서 어리둥절이긴 해ㅋㅋ
난 엽떡 초기부터 지금까지 먹을 때마다 이게 왜 맛있다는 건지 모르겠는데 여자들은 엽떡이랑 마라탕 진짜 좋아하드라고
떡볶이 자체에 관심이 없어서 잘 모름.
근데 그냥 여자들의 제육포지션이라고 하니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갈 뿐임.
제육이면 어쩔 수 없지 하면서.
여초에서도 비싸다고 하는 것 같긴 하던데
양이랑 그동안 물가 상승률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싼 것 같지도 않은 느낌
예전엔 비쌌는데 지금은 가성비음식 됨
떡볶이 치곤 가격이 있길래 이건 좀... 했는데 그만큼 양도 상당하긴 하더라 ㅋㅋㅋㅋ 나쁘진 않았는데
떡볶이 원리주의자라서 소세지 존재를 인정못하겠어서 안묵음
난 매워서 패스이긴 한데 좋아하는사람은 진짜 좋아하더라
더군다나 요즘 떡뽀끼중에서는 저렴이쪽에 속해서
가챠겜도 겉보기에는 개창렬인데 왜 잘나가지 하는건 남초가 메인이고 돈을 쓰기 때문. 엽떡도 또한 마찬가지일 뿐. 그냥 잘나가는게 잘나가는건데 괜히 비아냥대는거임ㅋㅋㅋ 트레이너이자 감정사이자 교주이자 기타등등인 내가 말하는거니 맞다 반박시 니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