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용지부족해서 만약에 재투표간다면 하루 더 쉬어야하지않을까?

ㅎㅣ히 하루만 더 기회를 드릴테니 어서 재투표가시죠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2]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0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2]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06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6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01:31 | 조회 0 |루리웹
한 전국 재투표하고 일즈일쉬죠
제가 가나다를 3반 짝어서 그런게 아닙니다
사전투표 기간 다시 줘야겠지?
사전투표는 안 쉬니까 안됨
본투표 3일로 해야 함
너무 당연한소리를! 사전투표부터 다시 해야지
사죄하려면 성의를 보여야지?
난 3일 정도면 인정할 수 있어
이거맞다
현실: 재투표 없거나 해도 주말에 하거나 평일에 해도 공휴일은 아닌채 투표 시간만 오후 8시까지
나 내일 휴일이니까 내일모레 금요일에 전국이 다 쉬는 걸로 하자
나 내일 야간인데 ㅋ
재보궐선거 하는 동네 쉬는거 봤니
전국 재투표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