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선관위가 욕안먹고 해결할수있는방법
내일을 추가투표일로 지정하여 공유일로 만든다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6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01:31 | 조회 0 |루리웹
[6]
저막만 | 02:11 | 조회 0 |루리웹
[1]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1 | 조회 0 |루리웹
[0]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1:44 | 조회 0 |루리웹
[1]
느와쨩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빠 킹 | 01:53 | 조회 0 |루리웹
[11]
.rar | 02: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2:08 | 조회 98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64 |SLR클럽
[3]
리넨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네모네모캬루 | 01:52 | 조회 0 |루리웹
[3]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02:0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356003536 | 01:57 | 조회 0 |루리웹
[12]
진리는 라면 | 02:03 | 조회 0 |루리웹
ㄹㅇ
이걸 위해서 결사항전해야한다
한판더 한판더
목금 재투표 및 다음주 월요일 위로 기간을 만들라!!
다버리고 다시 금토일로 해야지
저게 사전투표때메 적게했다로 갈 수 있어서 사전투표도 날려야하니 이거 급하게 하루로 몰면 터진다
ㅇㅇ
다시 정상적으로 재투표 해야됨
신중하고 진중성있고 모두를 생각한 훌륭한 계획임
거의 헌재랑 같은 수준의 권력기관인데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도 못 건드리는데
선거조차 지방 공무원들에게 짬시키고 휴가 가는 새끼들이 그냥 말로만 죄송ㅎㅎ하고 끝내겠지
이 새끼들을 조질수가 없는 구조라서 지들 맘대로임
근데 진짜 어떻게 처리 되려나 모르겠네
처음 겪는 일이라
기존 투표용지 모두 파기 하고 재투표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