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루리웹-7381532742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구리문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6/06/12 | 조회 0 |루리웹
[9]
Macmini | 01:30 | 조회 258 |SLR클럽
[7]
Yoci yo | 26/06/12 | 조회 0 |루리웹
[7]
Yoci yo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순규앓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4]
혀길이심각합니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3]
빵실한 멍뭉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31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8356808734 | 01:28 | 조회 0 |루리웹
[3]
| 01:36 | 조회 0 |루리웹
[1]
유돈노 | 01:16 | 조회 0 |루리웹
[9]
비도탈명 | 01:30 | 조회 0 |루리웹
[3]
| 01:31 | 조회 0 |루리웹
제가 누차 이야기 하지만, 뭐 해줘봐야 죄다 삽질이라니까요? 명백하게 이재명이 병신짓 한거죠.
뭐 지방분권 어쩌고 명분삼아 자위나 해야 할 건이고, 그 분권 제정신 박힌 지자체에 쓰라고 꼭 말해주고 싶네요.
쳐해주면 안됨.. 이득볼거 다보고 다른당 찍어줌
영남은 지지자들도 다 수사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내란옹호자들이니까
오세훈이나 떨어뜨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