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비도탈명 | 13:19 | 조회 0 |루리웹
[10]
겨울곰팅 | 13:18 | 조회 493 |SLR클럽
[16]
루리웹-9151771188 | 13:18 | 조회 0 |루리웹
[22]
시간여행자 | 13:16 | 조회 458 |SLR클럽
[13]
정의의 버섯돌 | 13:2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8749131 | 13:15 | 조회 0 |루리웹
[2]
사패산꼴데 | 12:53 | 조회 367 |보배드림
[4]
호국선 | 12:52 | 조회 126 |보배드림
[13]
화딱지0515 | 12:25 | 조회 2278 |보배드림
[4]
마르코발란스 | 12:14 | 조회 775 |보배드림
[14]
공기반술이반 | 11:08 | 조회 789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1:04 | 조회 2479 |보배드림
[10]
외질사정 | 10:51 | 조회 788 |보배드림
[13]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13:05 | 조회 0 |루리웹
[13]
터치 | 13:10 | 조회 426 |SLR클럽
아 배신한 양세찬 쫓는 장면이구나!
저렇게 처절하게 연기하는데 이제 좀 믿어주라
거짓말!! 곧 벽 뒤에서 김종국 나오면서
절ㆍ대ㆍ자ㆍ등ㆍ장
이런 자막 나오면서
조..종국이형!! 오지 마!!
이럴 거잖아!!
인터넷 밈이랑 별개로...
이 드라마, 이광수 연기 평은 좋더라.
드라마 후기는 별로 안좋은것 같아서 안 보고 있었음...
런닝맨에 안나오니까 뭘 해도 런닝맨 같다고 하는거임 그러니까 런닝맨 나오라고 광수형
이런글때문에 런닝맨 복귀를 안하는거가터..
광수 연기력 좋은데... 잘하는게 맞는데 자꾸만 런닝맨이 떠오르긴 하면서도 나름 광수 나오는 모든 장면은 다 믿고 볼만한 신뢰도도 갖춤. 근데 자꾸 뒤에서 김종국이 쳐다볼 것만 같고, 호시탐탐 유재석이 뺨을 노릴 것만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