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정의의 버섯돌 | 14:03 | 조회 0 |루리웹
[22]
갓지기 | 13:51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0114726476 | 13:43 | 조회 0 |루리웹
[16]
지구별외계인 | 13:53 | 조회 0 |루리웹
[23]
필로하프 | 13:55 | 조회 0 |루리웹
[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44]
토드하워드 | 13:58 | 조회 0 |루리웹
[5]
lIlllllllllll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유게야호~ | 13:3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9488785414 | 13:47 | 조회 0 |루리웹
[20]
chi프틴 | 13:49 | 조회 0 |루리웹
[7]
게티스버스 | 26/06/05 | 조회 0 |루리웹
[25]
한우대창낙지덮밥 | 13:50 | 조회 0 |루리웹
[5]
델라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12]
비도탈명 | 03:28 | 조회 0 |루리웹
난 롯데팬은 아니지만 이거
10:5에서 9회말 투아웃에 동점되고
끝내 역전패 했던 경기
기아 상황이 진짜 웃긴게 야구시간 대첩경기 선발을 아쿼로 들이게 생김 ㅋㅋㅋㅋ
난 올해 한화가한 무적시타역전패가 최악
정확히 언젠지 기억안나는데
엘지가 롯데 상대로 연장전에서 만루홈런 치고
진 경기 있음
무박2일 대첩경기였던거 같은데
https://namu.wiki/w/%EB%A1%AF%EB%8D%B0%20%EC%9E%90%EC%9D%B4%EC%96%B8%EC%B8%A0/2017%EB%85%84/6%EC%9B%94/27%EC%9D%BC
찾았다
하도 인상적이라 듣기만해도 대충 견적 나오는 경기였음
롯데 기아 15 : 15가 아니네
그건 기아한테만 최악인데 하필 그 직전에 6시 30분이 있어서(둘다 같은 시즌 2주인가 밖에 차이 안남) 밀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