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simpsons012 | 01:50 | 조회 0 |루리웹
[9]
등꽃 | 26/06/11 | 조회 403 |보배드림
[7]
fklsrgfsdghs | 01:27 | 조회 134 |SLR클럽
[14]
강등된 회원 | 01:49 | 조회 0 |루리웹
[16]
GOoTe | 01:43 | 조회 0 |루리웹
[1]
simpsons012 | 01:42 | 조회 0 |루리웹
[6]
정보경찰이감시하고있어요 | 01:45 | 조회 0 |루리웹
[5]
바람01불어오는 곳 | 01:43 | 조회 0 |루리웹
[30]
오버테크 | 01:39 | 조회 0 |루리웹
[9]
| 01:34 | 조회 0 |루리웹
[20]
Hellrazor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01:38 | 조회 0 |루리웹
[10]
Quasar1.1 | 01:27 | 조회 0 |루리웹
[7]
파테/그랑오데르 | 01:28 | 조회 0 |루리웹
[23]
simpsons012 | 01:30 | 조회 0 |루리웹
신천대로유
말로는 다 찍는다 그래유
선거당일 안찍어서 그렇지 ㅎㅎㅎㅎ
아닐껄요?
일단 주식으로 돈을 꼽아줬는데요?
택시기사도 느낌에 누가되든 몇천표차로 된다고 하더라는...
대구는 투표를 어떻게 하냐면
사람을 안봐유..
당을 보고 찍어유....
사람이 아무리 병신같아도 국힘소속이면 100% 당선되유....
이걸 깨는건
전국구 인지도 있는 사람들이면서 국힘소속이었던 사람들유...
홍준표가 그래서 무소속으로 나와서 국회의원 됐고
대구시장도 된거쥬....
하지만 결과는...
공항 이전도 크더라구요.
공항을 케이트라고 하더라는
2군 사령부? 거기도 옮기면 대구 다시 태어난다고..
택시기사의말
기표소 들어가면 맘 바뀜 ㅋㅋㅋㅋㅋㅋ
투표용지 받으면 국짐당 후보 짝어줌니다.
믿을걸 맏으세요.
전 경산애서 밥벌이합니다만
대구 경북 자역 욕해도 괜찮습니다.
여긴 돼지 우리입니다.
병신 쪼다들만 모여살고 있슴요.
대구집단은 그런 이익에 당 바꾸는 사람들이 아닐텐데요. 확신에 찬 국힘찬양과 민주당은 뼈속부터 싫어하는 사람 천지라
되믄 좋겠지만 기대는 안합니다
결과는 내란 동조범 추경호 당선!!
현재 지지율도 추경호가 앞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