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Fantasma | 01:04 | 조회 0 |루리웹
[12]
종겜깎는장인 | 01:01 | 조회 0 |루리웹
[2]
| 26/06/11 | 조회 0 |루리웹
[0]
M9A2 | 00:18 | 조회 0 |루리웹
[7]
토드하워드 | 00:58 | 조회 0 |루리웹
[15]
퍼펙트 시즈 | 01: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784804381 | 00:49 | 조회 0 |루리웹
[6]
길티플레저 | 00:5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19126279 | 00:51 | 조회 0 |루리웹
[10]
길티플레저 | 00:48 | 조회 0 |루리웹
[22]
비도탈명 | 00:48 | 조회 0 |루리웹
[16]
반짝이는 잔물결 | 00:32 | 조회 0 |루리웹
[28]
루리웹-9151771188 | 00:32 | 조회 0 |루리웹
[8]
쿠르스와로 | 00:40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0:36 | 조회 0 |루리웹
1위도 한 번 갈자
상승 하락이 다 역대 규모로 자주 와리가리 해서 더 자주 얘기 나오는 듯
개잡주 무빙, 코인판이냐고 얘기 나오자늠
대신 하락할 때도 역사적이지
매수 매도 사이드카의 일상 생활화
이럴때 안들어가면 후회 많이 할거 같아서 해봄
아직 느찌 않았다
다들 근로소득에 목메지 말고 이 흐름에 탑승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