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2]
노조미의 파워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야옹야옹야옹냥 | 00:21 | 조회 0 |루리웹
[11]
나스리우스 | 00:19 | 조회 0 |루리웹
[21]
호가호위 | 00:21 | 조회 0 |루리웹
[6]
동북세력 | 00:16 | 조회 0 |루리웹
사이드로 나오는 국물 무한리필 드려야 한다 이건...
주인 : 씁 여기서 소주 끊어지면 안되는데.. 안주좀 드릴까?
어? 안주가 남았잖아? 한 병 더 시켜(족발에는 손도 안 대며)
소주 많이 파는 게 마진이 좋다 하던...
냉장고에서 꺼내주는 수고로 몇 천원 버는 거니...
족발 소짜 더줘도 인정이지
새우젓 새우 하나로 한잔씩 먹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