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2]
노조미의 파워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야옹야옹야옹냥 | 00:21 | 조회 0 |루리웹
[11]
나스리우스 | 00:19 | 조회 0 |루리웹
[21]
호가호위 | 00:21 | 조회 0 |루리웹
옛날에 그 던파에서 무슨 알인가 그거가지고 속였다고 짤 만들어서 애들 속인거 그거 생각나네 ㄷㄷ 그걸 현실에서도 적용하다니 ㄷㄷ
아니 밈주식이고 염병이고 커뮤서봤다고 저런걸 왜 들어가냔말이다앗!!!!
'분명히 저거에 돈 넣는 멍청이들이 있을 꺼야. 나는 추세봐서 익절해야지 ㅋㅋㅋ'라는 마인드로 들어갔다가 털린다고 보면 됨
쟤가 씹새끼인거랑 별개로 상폐주의까지 떠있는걸 저딴거 보고 들간놈들은 주식하면 안되는 것들이니까
저거는 그냥 교육비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야되긴함
이걸 왜 들어가는거냔 말이닷!!!!????
돈 놓고 돈 먹기 하러 들어가서 개털렸으면 아 내 잘못이다 해야지 뭐.
근데 이거 주가조작 처벌 얘기 종종 나오던데
뭐 법에 걸리거나그런거있음?
이건 누구 탓할것도 없어..
썩은 떡밥 덥썩 문 자신을 탓해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