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쿠르스와로 | 00:40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0:36 | 조회 0 |루리웹
[30]
파란색 삼각형 | 00:39 | 조회 0 |루리웹
[11]
강등된 회원 | 00:42 | 조회 0 |루리웹
[8]
| 00:35 | 조회 0 |루리웹
[8]
강등된 회원 | 00:39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00:04 | 조회 382 |보배드림
[13]
보추의칼날 | 00:34 | 조회 0 |루리웹
[6]
화끈한청바지 | 26/06/11 | 조회 2387 |보배드림
[6]
| 00:27 | 조회 0 |루리웹
[38]
따잇따이 | 00:36 | 조회 0 |루리웹
[4]
녹색사슴 | 00: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원본은 나잇대에 호불호가 갈린 싱거운 탕면에 매운 두반장 소스 섞어먹는 면요리.
젊은이들은 맛없다, 이거 먹을 바에야 요즘 유행하는 미쉐린 스타 쉐프 식당 가겠다~
노인네들은 미쉐린 쉐프 라멘 집 돈 낭비다~맛없다~ 역시 이게 맛있다 하는 에피소드.
페페론치노 2개 쯤 뿌셔 넣으면 존맛
사실 거기에 컵쪽은 가격올리면서 맛도 바꿨음.
사실상 스파게티가 아닌 일본식 나폴리탄에 가까운 맛ㅋㅋㅋ
맞지맞지 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났는데 저거랑 짜파게티랑 섞어 먹으면 맛있으려나.
일본 나폴리탄 스파게티랑 비슷하단 얘기도 있던데, 나폴리탄을 안먹어봐서..암튼 저 특유의 맛이 땡길때가 있음
저거 빵 사이에 끼워먹으면 엄청 맛있었음
가격도 비싸져서 진짜 가성비도 별로인 녀석이긴 한데
주기적으로 끌려.....
난 저기에 오뚜기 미트볼 사서 섞어먹는거 좋아함ㅋㅋㅋ
저 케챱 비빔면이 아니면 안되는 때가 있지
착한 가격의 오뚜기로 이미지 메이킹 한 다음 갑자기 가격이 1650원인가 올라버렸지
치즈가루만 따로구입한거 뿌리면 존나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