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아니 욕을 한것도 아닌데 왜...
이의신청 ㄱㄱㄱ
아그런게 잇구나 해야겟네 ㅋㅋ
저거는 걍 해주는거라
귀찮지만 이의신청으로 풀어야함
식당 블랙리스트도잇어야함 ㅋㅋㅋㅋㅋㅋ 지들만 저런거 불공평해
왜 이용자는 식당밴 기능이 없냐 우리도 이용자인데
업자놈들 지들 불리한 댓글 절대로 가만 안놔둠. 어떻게든 가리고 개판으로 장사하면서 돈 편하게 벌고 싶어하지 ㅋㅋ
나도 팥빙수 시켰는데 연유 빼고 와서 별점 4점주고 리뷰 썼는데 지우더라 ㅋㅋㅋ
저따위로 할거면 별점 왜 만든거야
나도 한번 이런적 있었는데 이의신청 귀찮아서 걍 냅뒀더니 나중에 아예 삭제되던데
이의신청 하면 됨
배민은 그냥 수동적으로 일처리하는 자판기라고 생각하면 됨.
A해주셈하면 따져봐야 어차피 상담원 알바생이 뭘 알겠음. 네 하고 해줌.
내용 쓰지말고 별점만 1점 주고 등록해
어차피 자기들도 왜 1점받는지 다 알고 있음